홈
멤버소개
새소식
More
서울경제
두나무의 블록체인 전문기업 람다256은 자체 개발한 웹3.0 메인넷 ‘더밸런스’에 메타버스 부동산 플랫폼 오픈메타시티(OpenMetaCiry)가 합류한다고 31일 밝혔다.
22. 11. 2.
매일경제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 프로토콘이 오픈메타(주)와 양해각서(MOU) 체결을 통해 메타버스와 NFT 사업 협력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22. 6. 15.
조선일보
오픈메타는 오픈메타시티를 통해 서울에 실제로 있는 아파트를 메타버스에서 분양합니다. 2주 간격으로 서울 각 구를 돌면서 아파트를 분양하는데요, 용산과 동작, 동대문, 도봉, 서대문구 아파트를 1차 분양했습니다.
22. 4. 8.
한국일보
시범 서비스 중인 오픈메타시티는 서울에 실존하는 아파트를 메타버스에서 분양한다. 다음 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이곳은 시범 기간인데도 두 달 만에 이용자가 12만 명으로 급격히 늘었다.
22. 3. 21.
국민일보
한국에서도 가상부동산이 등장했다. ‘오픈메타시티’는 서울시내 아파트를 분양받을 수 있다. 현재 서울시 도봉구에 위치한 아파트 분양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서울시내 다른 지역의 아파트도 분양할 계획이다.
22. 3. 15.
코인데스크
오픈메타시티는 주기적으로 국내 특정 아파트에 대한 청약을 진행한다. 청약에 당첨되면 이용자는 등기부등본 대신 부동산 NFT 카드를 지급 받는다. 부동산 NFT 카드에는 소유자명, 아파트명, 주소, 카드넘버 등의 이용자가 분양 받은 청약 정보가 기록돼 있다.
22. 3. 9.
데일리팝
메타버스가 연일 화제다. 메타버스란 가상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세상을 뜻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현실세계와 같은 사회·경제·문화 활동이 이뤄지는 3차원 가상세계를 가리킨다.
22. 2. 28.
이투뉴스
오픈메타(주)는 메타버스(현실 세계를 그대로 반영한 3차원 가상세계) 기반 가상 부동산 NFT 서비스 플랫폼 ‘오픈메타시티’를 통해 서울시의 아파트를 대상으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22. 2. 16.
IT조선
오픈메타는 메타버스 기반 가상 부동산 NFT 서비스 플랫폼 오픈메타시티를 통해 분양한 서울시의 아파트의 청약 경쟁률이 2880:1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22. 2. 14.
시사브리핑
오픈메타시티는 서울 용산구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동작구, 광진구 등 서울 전 지역 아파트를 순차적으로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22. 1. 14.